답변 고객지원 자료실에서 고객확인제도에 관련한 질문과 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질문 요금이 나왔는데 어디서 이용한 건가요?



세틀뱅크와 헥토파이낸셜 정책 거절 코드 표는 서버 측 응답의 거절코드 필드 상세 설명은

쉽게 예를 한개 들자면 여러분들이 편리하게 그리고 간편하게 비밀번호만 쳐도 결제가 되는 그런 시스템을 개발한 업체 회사가 바로 헥토파이낸셜 즉 세틀뱅크라는 것 혹시 알고 계셨나요

중앙일보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편의 기능과 함께 중앙일보만의 콘텐트를 즐길수 있어요! 취향저격한 구독 상품을 한눈에 모아보고 알림받는 내구독

답변 누구나 사용할 수는 있지만 사용 불가능한 휴대폰이 있습니다. 통화요금 미납으로 인하여 신용불량 등록된 고객, 미성년자, 선불요금 고객님 등은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질문 휴대폰결제를 타인이 할 수는 없습니까?

아마 모르셨던 분들이 대부분 이실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이렇게 여러분들께 유익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알아보다가 우연찮게 발견한 내용입니다. 정말 대단하다고 할 수 밖에 없는

소액결제 현금화 글 찾아보다가 덕분에 상품권으로 현금 교환 잘 하고 갑니다

(일반 우편 및 택배는 분실 위험이 있습니다.) 서류발송 후 당사로 처리여부 문의 부탁 드립니다. 질문 저희 담당자가 퇴사하였습니다.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나요?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답변 저희는 유료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업체에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므로 결제 취소 및 환불에 대한 권한은 유료 콘텐츠 제공사로 문의 하셔야 합니다.

여기까지 휴대폰 소액결제를 똑똑하게 이용하는 방법, 그리고 안전하게 이용하는 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을 하게 되면 소액결제가 차단되고 정책 불가에 결제가 막히므로 소액결제를 통한 현금화가 힘들어지게 됩니다.

이번 글에서는 일반인분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았는데 잘 모르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갑을 집에 소액결제 현금화 두고 나왔을 때도, 카드를 잃어버렸을 때도 을 이용하면 편의점에서 결제하고 커피도 사 마실 수 있죠. '이것'의 정체는? 바로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입니다.

답변 외국인 주민번호로도 휴대폰결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이트의 경우 외국인의 결제를 제한하는 경우가 있으니 결제를 원하시는 사이트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법인 명의 휴대폰으로는 결제가 안되나요?

이웃추가 이 블로그  kiwi 금융정보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해당 회선의 너무 많은 결제 시도로 인하여 결제 가능한 회수를 초과한 경우입니다.

사실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고객분 및 업체 입장에서도 높은 수수료 때문에 모두에게 부담입니다.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급한 돈은 구할 수 있지만, 다음달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하시는 고객분들이 많아지게 되고, 그러면 매 월초마다 다시 저희 업체를 찾아줄 고객분들이 미납 때문에 이용을 못하니 업체에서도 썩 내키는 일이 아닌 것입니다. 이런 부분을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